자주하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입금했는데 입금 전이라고 나와요, 불안해요.

작성자 (ip:)

작성일 18.06.07

조회 114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*고객님께서 입금하신 후 전산에서 자동으로 입금확인이 진행됩니다.

다만, 간혹 입금확인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입금확인이 지연된다면 고객센터 (02)538-1150으로 연락주시거나 QnA게시판으로 문의해주시면 빠르게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